※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1:1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안되면 admin@neologic.co.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하는 질문]

1. 기존 제품등록코드 등 재발급할 수 있는 정보를 모릅니다.
2. 포맷하거나 프로그램을 다른PC에 옮기려면?
3. 제품등록이 되지 않을때 대처방법은?
4. 윈도우7 이상 버전에서 제품등록 방법
5. 갑자기 제품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6. 제품등록코드를 받을 이메일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7. [라피드메일] 발송성공률이 많이 떨어지는데 원인과 해결책은?
8. [라피드메일] 발송실패 종류에서 [421]가 많습니다.